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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작성일 : 13-12-04 02:33 / 조회 : 4,945

[프랜차이즈체인] 생맥주체인점 치킨집체인점

 글쓴이 : 난유리다

[프랜차이즈체인] 생맥주체인점 치킨집체인점

 

[프랜차이즈체인] 생맥주체인점 소스와꼬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페이스북 통해 불만 개선에 앞장 서는 소스와 꼬꼬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소스와꼬꼬’ 360도 인테리어를 보실 수가 있어요.

 







 

프랜차이즈체인/생맥주체인점 소스와꼬꼬

 

 

어떤 자리에서든 서로간의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면 불신과 오해가

 

생기기 쉽다. 특히 소비심리를 꿰뚫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제때에 출시해야

 

성공하는 외식업에서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한다.

 











 

때문에 각 업체에서는 SNS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그에 대응하기 위해 주력한다. 요즘처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가

 

성행하는 시대에는 고객과 불통하는 브랜드는 쉽게 외면 받을 수밖에 없다.

 











 

또한 SNS마케팅은 유명 모델을 앞세우지 않아도 고객들로 하여금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으며 불만이나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해

 

신뢰감을 높여준다. 행여 소비자들로부터 불만이 터져나오면 급히 감추기

 

급급한 업체들은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밖에 없다.

 











 

이처럼 차별화된 마케팅을 갖춘 업체는 빠른 시간 내에 성공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게 된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만큼이나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치킨전문점 소스와 꼬꼬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이에 소스와 꼬꼬는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신메뉴 출시 소식

 

등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를 꼼꼼하게 전하는 한편, 소비자들로부터 매장

 

문제점을 접수 받아 조치하는 등 적극적인 대처에 많은 점수를 얻고 있다.

 











 

소스와 꼬꼬는 여성 공략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거둔 대표적인 브랜드다.

 

아기자기한 카페 느낌의 인테리어와 퐁닭, 쫄닭, 후닭 등의 재미있고 귀여운

 

어감의 명칭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해 단골 고객층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퐁닭과 곁들여 먹는 까르보나라 소스 까르퐁, 토마토 소스인 체리퐁,

 

두 가지 소스를 섞어 놓은 핑크퐁 등의 수제소스와 골라 먹는 11가지 마약소스는

 

평범했던 치킨을 고급스러운 요리로 탈바꿈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다.

 







 

소스와 꼬꼬(www.soswacoco.com)’의 관계자는 다양한 소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시할 것이라고

 

전하며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은 향후 브랜드의 성장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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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체인] 생맥주체인점 소스와꼬꼬 동영상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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